펜타시큐리티, ISEC 2024 참가… 신제품 공개 및 다양한 이벤트 진행

ISEC 2024

사이버보안 전문기업 ‘펜타시큐리티’가 오는 10월 16~17일 서울 코엑스 전시장(Hall D)과 오디토리움에서 개최되는 ‘제18회 국제 시큐리티 콘퍼런스 ISEC 2024’ 행사에 참가해 신제품을 공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ISEC 2024 펜타시큐리티 부스 조감도

 

‘ISEC 2024’는 한국인터넷진흥원(KISA)과 한국CISO협의회가 주관하고 ISEC 2024 조직위원회가 주최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이자 국내 최고 권위의 국제 보안 행사다. 올해 ISEC은 “Future-Proof”, 즉 보안이 우리 미래를 담보한다는 주제로 날로 심각해지는 사이버보안 위협과 AI를 필두로 급변하는 시대에 우리 미래를 담보할 수 있는 방법은 오직 사이버보안뿐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펜타시큐리티는 국내 시장 1위의 암호 플랫폼 ‘디아모(D’Amo)’, 지능형 WAAP ‘와플(WAPPLES)’, 그리고 인증 플랫폼 리더 ‘아이사인플러스(iSIGN+)’를 공급하는 정보보안 전문기업이다. 올해 ISEC 행사에서는 ‘디아모’의 암호화 시장 다각화 및 전문화 전략, 그리고 보안 SaaS ‘클라우드브릭(Cloudbric)’을 통한 클라우드 네이티브 보안 솔루션을 중점 소개하고, 특히 올해 출시한 ‘디아모 실시간 로그 암호화’ 제품을 일반에 선보일 예정이다.

ISEC 2024 행사장의 펜타시큐리티 부스에서는 미니 세미나, 경품 캡슐, 포토박스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클라우드 환경의 개인정보보호 컴플라이언스, 망분리 완화 대응 보안대책 등의 주제로 총 8회(양일 10시 30분, 11시, 14시, 16시) 진행되는 보안 트렌드 세미나에서는 참여시 경품을 제공하고, 설문조사 참여자 경품 행사, 그리고 방문자 누구나 스타일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레트로 포토박스 등을 준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