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시큐리티, D’Amo(디아모) V2.3 GS인증 취득
펜타시큐리티,
데이터베이스 암호화를 위한 통합보안 솔루션 D’Amo V2.3 GS인증 취득
어플리케이션 정보보안 솔루션업체인 펜타시큐리티시스템㈜ (www.pentasecurity.com 대표 이석우/李錫雨)은 데이터베이스 암호화를 위한 통합보안 솔루션 D’Amo V2.3에 대해 지난 9월 28일에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의 GS(Good Softwareㆍ사진)인증을 취득했다고 밝혔다.
GS인증은 소프트웨어의 품질과 완성도에 대한 국가인증으로, 인증 취득 제품은 우선구매제도에 의해 공공기관 판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펜타시큐리티시스템㈜은 이전 버전인 D’Amo V2.0 에 대해서도 GS인증을 취득했던 바 있다.
펜타시큐리티시스템㈜의 이석우 사장은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이 필요한 데이터베이스 보안 분야의 제품은 품질이 특히 중요하다. 펜타시큐리티는 보안기술의 연구•개발과 함께 품질의 우수성에 대한 신뢰 확보를 위해 꾸준히 노력해 왔으며 D’Amo의 기술적 진화 뿐 아니라 변함없이 높은 품질 수준을 유지하기 위해 GS, 암호제품 등의 국가인증 들을 지속적으로 취득 및 유지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변화의 속도가 빠른 IT 환경에서 충분한 테스트와 검증 없이 기능만을 모방한 소프트웨어가 출시되는 경우도 발생하는 것이 현실인 가운데 데이터베이스 암호화 시장 점유율 1위인 D’Amo의 지속적인 GS인증 취득은 제품 품질에 대한 신뢰도를 더욱 높이는 계기가 될 전망이다.
[제품소개] D’Amo V2.3
D’Amo는 DB 암호화 통합보안 솔루션으로, 컬럼 단위의 데이터 암호화/사용자 및 컬럼에 대한 이중 접근제어/컬럼 단위 작업내역에 대한 감사를 수행한다. API/Plug-in/Gateway 방식을 모두 지원하여 고객 환경에 최적화된 보안을 유연하게 적용할 수 있고, Application 수정을 최소화하며 최단기간/최소비용 설치가 가능하다. 또한 D’Amo는 DB 서비스의 고성능 확보를 위한 별도의 특허기술과 Appliance 장비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