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시큐리티, 27일 'PentaSec 2008' 세미나 개최
펜타시큐리티, 27일 ‘PentaSec 2008’ 세미나 개최
펜타 솔루션 로드맵 및 신제품 발표
– 27일, 코엑스 그랜드컨퍼런스룸(401호)
– 중요한 정보의 모든 유출 경로에 대한 완벽한 보안시스템 제시
– 펜타 보안솔루션 로드맵 및 데이터베이스 보안 신제품 발표
정보보안 솔루션 업체인 펜타시큐리티시스템㈜ (www.pentasecurity.com 대표 이석우/李錫雨)는 오는 27일, 코엑스 그랜드컨퍼런스룸(401호)에서 ‘PentaSec 2008’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중요한 정보의 모든 유출 경로에 대한 완벽한 보안!”을 주제로 최근 다양한 분야에서 발생해 사회문제화 되고 있는 보안시스템의 문제점을 살펴보고, 웹 애플리케이션 보안과 DB보안이 연계하여 정보의 부정 유출 방지를 효과적으로 방어하게 하는 방안을 제시한다.
특히, 국내 DB보안 시장을 선도하고, 일본시장에 진출하여 호평을 받고 있는 D’Amo(디아모)를 획기적으로 개선하여, DB보안시장의 새로운 지평을 열게 될 하드웨어 일체형 제품인 ‘D’Amo SG’를 처음으로 발표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다양한 웹 공격의 사례와 웹 방화벽 솔루션 소개, 암호화의 발전 단계 및 방안과 SUN이 갖고 있는 테이프 암호화 솔루션 등을 소개하는 자리도 마련한다.
펜타시큐리티 이석우사장은 “펜타의 보안사업은 일관된 로드맵과 독창성의 원칙에 의해 제품을 개발하기 때문에 개별적인 적용을 해도 확장성이 보장되고, 각 제품들간의 연동을 통한 최고의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다. 이번 세미나에서 기업의 정보자산을 안전하게 보호함과 동시에 비즈니스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4개의 보안세션과 6개의 부스로 구성되었으며, 한국 썬 마이크로시스템즈, 대신정보통신, 여의시스템, 펜타시스템, 밸류부스터, 정보라인 등이 협찬한다.
정보 보안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며, 참석자에게는 소정의 기념품과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펜타시큐리티시스템 홈페이지 (www.pentasecurity.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