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시큐리티, ‘2014 올해의 웹방화벽’ 부문 수상

Penta Security logo
프로스트 앤 설리반 선정, 웹방화벽 와플 2년 연속 수상
[보안뉴스 김태형] 암호화 및 웹 보안 전문기업 펜타시큐리티시스템(대표이사/사장 이석우, www.pentasecurity.com, 이하 펜타시큐리티)는 웹방화벽 와플(WAPPLES)이 글로벌 시장조사 및 컨설팅 전문기관인 프로스트 앤 설리반(Frost & Sullivan)이 수여하는 ‘올해의 웹방화벽’ 부문에서 수상했다고 밝혔다.
펜타시큐리티의 웹방화벽 와플은 시장점유율, 매출 및 성장율, 성장전략 및 실행 우수성, 제품과 기술의 혁신성 등의 모든 평가에서 모두 1위로 평가되어 수상하게 되었다.
프로스트 앤 설리반은 “펜타시큐리티의 웹방화벽 와플은 논리분석 엔진의 우수한 성능을 바탕으로 한 압도적인 시장점유율로 웹방화벽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고객만족을 위한 효과적인 조직으로 운영으로 공공 및 민수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파트너사와의 정기적인 세미나와 교육 등을 통해 시장과 고객을 이해하고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는 점등에서 우수하게 평가 받았다”고 수상 선정 이유를 밝혔다.
펜타시큐리티 조석일 부사장은 “프로스트 앤 설리반의 ‘2014 올해의 웹방화벽’ 수상으로 와플의 우수성이 객관적으로 또 한번 인정받았다.”며 “제품을 연구 개발과 영업 등 모든 임직원이 열심히 뛰어준 덕분이고, 무엇보다도 펜타시큐리티와 제품을 믿어 준 모든 고객분들께 영광을 돌린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프로스트 앤 설리반은 글로벌 성장컨설팅 기업(Global Growth Consulting)으로 미국에 본사를 둔 50여년의 역사를 가진 세계적인 글로벌 리서치 컨설팅 전문 기관으로 매년 전 세계 40여개국 지사에서 ICT, 환경, 전자, 에너지, 헬스케어 등 10여개 분야에서 베스트 기업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김태형 기자(boan@boannews.com)]

 
[[기사 원문 보기 – www.boannews.com/ 2014. 06.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