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시큐리티, 해외 및 국내 파트너 모임 개최

Penta Security logo

 

펜타시큐리티, 해외 및 국내 파트너 모임 개최

 

성공적인 비즈니스 위한 정보공유, 동반 성장 다짐

 

 

 

펜타시큐리티시스템 (대표 이석우, 이하 펜타시큐리티)는 지난 11일부터 14일까지 여의도에서 해외 및 국내 파트너와의 모임을 개최했다고 15일밝혔다.

 

 

 

지난 11일부터 14일까지의일정으로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에서 진행된 해외 파트너 모임은 일본, 호주, 싱가포르, 태국, 말레이시아등 6개국 펜타시큐리티의 해외 파트너가 참여했다.

 

 

 

이 모임에서 각국에서 해외 비즈니스 계획 공유, 엔지니어교육등의 세션이 진행 되었으며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한 영업전략, 시장정보 등을 공유하고 아이디어를공유했다.

 

 

 

지난 13일에는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진행 된 국내 총판, 파트너사 모임은 60여개 사에서110여명이 참석하였으며 기술, 시장동향과 채널정책을 발표하고 정보를 공유했다.

 

 

 

펜타시큐리티 대표솔루션인 웹방화벽 WAPPES(와플), 데이터보안 솔루션 D’Amo(디아모), 통합인증솔루션 ISign Plus(아이싸인 플러스)의 총판 및 파트너가 모두 함께 자리하여 동반 성장의 의지를 다졌다.

 

 

 

이석우 펜타시큐리티 대표는 환영사에서 새 비전인 ‘Trust foran Open Society’를 소개하고모든 세상 사람들이 펜타시큐리티의 기술을 통하여마음 놓고 세상과 소통, 교류하며 서로를 신뢰할 수 있도록 보안기술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기사 원문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