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인증 및 스마트폰 보안 솔루션 파트너데이 개최
펜타시큐리티, 통합인증 및 스마트폰 보안 솔루션 파트너데이 개최
관리비용 절감 및 부당 사용자 완벽 차단
애플리케이션 보안 솔루션 기업, 펜타시큐리티시스템㈜(대표 이석우, www.pentasecurity.com, 이하 펜타시큐리티)은 지난 7월 7일, 사용자 통합인증 솔루션(SSO)과 권한관리(EAM) 및 통합 스마트폰 보안 솔루션의 유통 및 판매, 기술지원을 담당할 전국의 파트너사를 초청해 파트너데이를 개최했다.
회사는 제품소개에서 ▲ 아이사인플러스(ISign Plus)는 사용자 통합인증(SSO) 및 권한관리(EAM) 솔루션으로서 추가장비의 구매가 필요 없도록 어플라이언스 타입으로 출시가 되어 구축 및 관리가 편리하다. 국가지정 암호화 모듈 사용으로 강력한 보안기능을 자랑하며, 자체 PKI인프라의 구축 및 연동이 가능하고, 다양한 웹 브라우저 및 모바일 OS까지도 지원하는 통합인증의 최적화 제품이다. ▲ 통합 스마트폰 보안 솔루션인 아이작웹 포 스마트폰(ISSAC-Web for Smartphone)은 급증하는 스마트폰의 해킹 및 보안위협에 대비하기 위한 솔루션으로 PKI기반에서 데이터의 암/복호화 및 인증, 인증서관리, 보안키패드를 제공하고, 현재 지원하는 운영체제로는 iOS, 안드로이드, 윈도우모바일, 바다 등이다’라고 밝혔다.
펜타시큐리티 인프라사업부의 김용남 상무는 ‘SSO솔루션 및 스마트폰 보안 솔루션으로 대기업 납품의 성공사례를 가지고 있는 펜타는 이번 어플라이언스 타입의 제품출시로 중견, 중소기업도 쉽게 솔루션을 도입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펜타시큐리티의 이석우 대표이사는 ‘점점 더 지능화되고 복잡해지는 보안위협에 따라 모든 조직에서는 더 많은 보안 솔루션들이 필요하다. 특히 국내의 기업 및 단체에서는 보안조직 및 인력이 충분하지 않기 때문에 복잡한 보안 솔루션보다 설치가 빠르고, 관리하기 쉽고, 비용도 절감하며, 강력한 보안기능을 가진 제품이 필요하다. 이번에 출시되는 두개의 솔루션들은 벌써부터 시장에서 많은 반응들이 보이고 있다. 펜타는 우수한 제품을 개발하여 파트너사분들과 상생할 수 있는 그림을 지속적으로 그려나가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