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시큐리티, AWS 액티베이트 스타트업 프로그램 파트너사 선정
사이버보안 전문기업 ‘펜타시큐리티’가 AWS의 액티베이트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의 파트너사로 선정되었다.
아마존 웹 서비스 AWS(Amazon Web Service)가 진행하는 ‘AWS 액티베이트(Activate)’는 스타트업 기업을 대상으로 최대 10만 달러에 해당하는 AWS 크레딧을 제공하고 아키텍처 가이드 등 기술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AWS는 서비스의 품질과 제공 기업의 신뢰성 등을 면밀히 검토하여 파트너사를 엄선하고 액티베이트 멤버 전용 마켓플레이스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AWS를 통해 사업을 시작하는 스타트업 기업의 성장과 확장을 돕는다.
이번에 펜타시큐리티가 액티베이트 파트너사로 선정됨에 따라, 펜타시큐리티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스타트업 고객은 AWS 액티베이트 프로그램의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되었다. 액티베이트 지원을 받게 된 스타트업은 제공받은 크레딧으로 AWS의 애플리케이션, 데이터베이스, 스토리지, 컨테이너, 기계학습, AI, 로보틱스, 사이버시큐리티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펜타시큐리티 정태준 기획실장은 “클라우드브릭을 위시한 서비스형(SaaS) 클라우드 보안 플랫폼을 통해 펜타시큐리티는 AWS와 오랜 협력 관계와 신뢰를 쌓아 왔다”라면서, “이번에 AWS 액티베이트 파트너사로 선정됨으로써 스타트업의 비즈니스 성장에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