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시큐리티, Information Security Expo & Conference in Tokyo 2013 참가
펜타시큐리티, Information Security Expo & Conference in Tokyo 2013 참가
웹 보안 및 데이터암호화 전문기업 펜타시큐리티시스템㈜(대표이사/사장 이석우, www.pentasecurity.com, 이하 펜타시큐리티)는 5월 8일부터 10일까지 3일간 동경 빅사이트에서 개최되는 ‘제10회 도쿄 정보보안 엑스포 & 컨퍼런스 2013 (Information Security Expo& Conference in Tokyo 2013, IST 2013’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IST2013은 200여개사의 기업과 12만여명 관람객이 참가하는 정보보호와 관련된광범위한 제품과 서비스를 시연하고 최신 정보를 공유하는 일본에서 가장 커다란 보안 관련 박람회다.
펜타시큐리티는이번 전시회에 일본에서도 지속적으로 증가, 사회문제로 다루어지고 있는 특정 기업이나 단체에 대한 표적공격에 대한 솔루션으로 지능형 웹방화벽 WAPPLES(와플)과기업이나 단체가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 및 기밀 정보 등에 대한 데이터 암호화 솔루션 D’Amo(디아모)를 중점적으로 소개할 계획이다.
지난 4월 펜타시큐리티 일본 지사장으로 신규 부임한 사쿠라다 지사장은 “증가하고 있는 보안인식으로 일본에서의 보안제품에 대한 관심도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고 밝히고 “펜타시큐리티의 앞선 기술력과 노하우, 실전경험을 현지 파트너사와 함께 일본에 알리고자 한다.”고 말했다. 펜타시큐리티는 이번 전시회에도 현지 파트너사와 함께 단독 부스로 참가할 계획이다.
[ 사진 : IST 2012 펜타시큐리티 부스 ]